시즌 1, 에피소드 1: 나이팅게일 하우스 간호사 훈련학교에서 학생 간호사 헤더 피어스가 훈련 시범 도중 사망한다. 애덤 달글리시 경위가 그의 파트너와 함께 수사를 위해 파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