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순회 공연 배우들이 엄청난 현상금이 걸린 넬을 잡으려고 조지를 납치한다. 한편, 넬과 빌리는 이 사실을 전혀 모른 채 감옥에서 승리한 것을 기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