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오키나와에서 여행 프로젝트의 서막이 오른다. Snow Man 리더 이와모토 히카루가 이번 여정의 주요 테마를 공개하고, 멤버들은 여행 동반자 타비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