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한적한 땅 아이슬란드에 사는 토르핀은 넓은 세상을 궁금해하며 모험을 꿈꾸는 활발한 소년이다. 모험가 레이프가 들려주는 이상향 빈란드를 동경하며, 옛 전사인 아버지 토르즈와 함께 평화롭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토르즈는 타지에서 도망쳐온 노예를 구해주고, 토르핀은 그 모습을 보며 어떤 의문을 품는다. 바로 지금, 격동의 시대 속 진정한 전사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