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친구들을 우주로 데려가기 위해 퍼니는 우주선으로 변신한다. 조급한 도날드가 물놀이용 튜브를 잃어버리자 퍼니는 친구들을 데리고 분실물 보물 상자를 찾으러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