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 뱀탕에서부터 굴 요리, 특별한 광둥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까지 홍콩의 남다른 맛을 찾아 나선다. 홍콩을 상징하는 소고기 완자 요리를 만들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