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셰이와 에드워드는 수수께끼의 여자에 관한 단서를 찾아 헤맨다. 에이드리아나는 할머니의 자리에 출마하기로 한다. 디디는 답을 찾아 LA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