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스핀은 딸꾹질로 인해 팀이 그린 고블린을 막지 못하자 풀이 죽는다. 세 가지 일을 하룻밤 사이에 처리해야 하는 스파이더맨은 부담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