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브라질 혼성 그룹 '매직풍선'의 네 멤버가 한자리에 모인다.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내며 함께 추억을 공유한 시모니, 톱, 마이크, 자이르지뉴의 대화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