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덩수는 퇴역하고 거리에서 찐빵을 팔며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덩리쥔은 방송국 노래 경연 대회에서 1등을 차지하며 가수의 꿈을 키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