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4: 터미는 그녀의 좋은 친구 헤건의 새 아기인 프라이드와 조이를 방문하기를 원한다. 기간토가 이빨을 잃자 로키는 이빨요정이 방문하여 전리품을 남길 것이기 때문에 신이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