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사련은 공덕을 쌓고자 천계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인간계로 내려온다. 새 신부들을 잡아 먹는다는 귀신랑을 잡기 위해 가짜 신부로 위장한 사련은 혼례 가마에 올라 여군산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