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 이슬람교의 무함마드, 기독교의 예수, 유대교의 모세와 아브라함 등 신의 선택을 받았다고 믿는 인물들이 어떻게 사람들을 신앙으로 인도하는지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