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7: 잭이 자신을 멀리하자, 연예계 아이콘 마릴린 먼로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고 만다. 한편, 보수와 진보의 화합을 위해 댈러스를 방문한 잭과 재키는 컨버터블에 탑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