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큰 맘먹고 할부로 컴퓨터를 장만하게 된 마오 일행. 예상 못한 큰 지출에 아르시엘은 루시퍼에게 빨리 컴퓨터로 마력 조사의 성과를 내라고 압박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