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용사와 마왕, 모두를 대상으로 공격해온 마력탄의 주인공은 용사에게 협박전화를 걸어온다. 엔테 이슬라를 언급하는 의문의 존재 때문에 마음이 심란해진 용사. 그런데 그때 경찰서에서까지 전화가 걸려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