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한열은 문방구에서 받은 아이템으로 강아지로 변하게 되고, 인서는 강아지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된다. 한열이 도둑에게 잡혀가자 야외활동부는 그를 구하러 출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