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토와가 전국 시대로 가고 싶어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태영은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할지 고민한다. 한편, 모로하는 전국 시대로 가는 통로를 개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