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전투 중 바즈소를 무찌르며 두각을 나타낸 용병 가츠는 매의 단의 단장인 그리피스의 눈에 띄게 된다. 코르커스와의 충돌 이후 가츠는 그리피스로부터 제안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