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드디어 새로운 마석을 하나 손에 넣은 쟈히 님. 은근슬쩍 그것을 자랑해보았지만 점주에게는 그 위업이 잘 와닿지 않는 모양이었다. 드루지는 쟈히 님이 마석을 찾은 걸 칭송했지만, 얘기를 잘 들어보니 드루지 쪽이 훨씬 더 대단했다. 덤으로 요리 주점에서 일하고 있는 걸 들켜버려서 위신을 지키기 위해 괴로운 거짓말을 하게 되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