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야외 연습에서 패트릭과 친해진 유미엘라는 검술 수업에서 패트릭과 조를 짜는 등 교류가 깊어진다. 며칠 후 두 번째 야외 연습에서 학생들의 긴장감이 옅어졌을 때 유미엘라는 다시 한번 마물을 부르는 피리를 꺼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