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17: 티나는 승마 캠프를 꼭 가고 싶다고 말하지만, 밥과 린다는 큰돈이 없다고 말한다. 그 후, 루이즈와 진은 티나를 승마 캠프에 보내기 위해 팔 물건을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