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하야토는 클레어와의 듀얼 도중, 일부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전신무장을 전개한다. 듀얼 후, 클레어는 새비지에 대항하기 위해 설립된 셀렉션즈 가입을 권유한다. 그 순간 츠바이 제도에 새비지 경보가 울려 퍼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