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미쿠와 치쿠의 사촌들은 연날리기 축제를 위해 방문하지만 연이 사라지자 미라는 그 연을 찾아야 한다. 미라는 여왕이 왕자에게 맡긴 구슬을 찾는 임무도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