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리스 리코일 The more the merrier
시즌 1, 에피소드 2: 해커 월넛의 해외 도피를 돕는 의뢰가 들어오고, 타키나와 치사토는 무기를 챙겨 현장으로 향한다. 의뢰인 접선 장소에 도착한 둘의 앞에 웬 다람쥐 옷을 입은 사람이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