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폴 매카트니가 자신만의 독특한 작곡법에 대해 밝히며 바흐와 펠라 쿠티의 영향력과 더불어 자신의 음악이 온전히 자신의 것이 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이야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