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2: 괴롭힘당하는 교환학생을 챙겨주던 레이븐은 그가 왕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레이븐이 자기를 좋아한다고 생각한 그는 결혼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