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쉴드 요원 패트리어트와 퀘이크에게 붙잡히면서 고스트 스파이더의 도망도 끝이 나지만, 고스트 스파이더의 정체가 드러나면서 변화가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