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방세가 두 배로 올라 삶이 극도로 팍팍해진 키타로 가족. 키타로는 사채 추심업자로 취직하여 천만 엔을 빚진 물신령에게 쫓아간다. 하지만 힘들게 붙잡은 물신령은 햇빛에 증발해 버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