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8, 에피소드 1: 댄싱 위드 더 스타에 나왔던 제나와 밸은 꿈에 그리던 드레스를 찾이 위해 클라인펠드를 방문한다. WWE 스타 믹 폴리가 친구의 망가진 드레스를 대신할 드레스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