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3: 야구장에 가게 광고를 건 밥은, 밥스 버거스의 문을 일찍 닫고 가족들과 함께 야구 경기를 보러 간다. 그때, 밥은 토피도 존스를 발견하고 반가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