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울트론이 아이언맨과 친구들의 해변 휴가를 방해하며 자신의 본부를 짓는다; 스웜의 악취 벌레 떼로부터 윌리엄스 할머니의 복숭아 파이를 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