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2, 에피소드 20: 오웬과 아멜리아, 알렉스는 복부에 총상을 입은 8살 아이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캘리는 소피아를 뉴욕으로 데려가려 하고 그로 인해 애리조나와 갈등을 빚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