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23: 버드는 '툴 타임'에서 빈포드 공구만 사용하라는 공문을 보낸다. 한편 UCLA 축구 팀에서 브래드의 상태를 확인하러 오겠다는 편지를 보내자 브래드는 재활 일정을 앞당기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