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아폴로 우주 프로그램은 끔찍한 좌절과 역사에 남을 성공이 공존한다. 마지막 단계는 최초로 두 사람을 달에 착륙시킨 아폴로 11호의 우주 비행 이야기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