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7: 충격적인 이별을 겪은 후, 조이는 현실을 도피하기 위해 각종 파티를 즐긴다. 한편, 학교 캠퍼스에 정전이 발생하고 조이는 자신의 마음속 깊은 감정을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