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루크와 주리의 장난에 질린 라비는 그들에게 업보가 무엇인지, 나쁜 행동이 어떻게 돌아오는지 설명한다. 자기에게 나쁜 일이 일어나기 시작하자 루크는 업보가 찾아왔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