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5: 타이니, 로키, 빌은 열매의 색이 변할 때까지 기다리느라 애를 먹는다; 마주는 로키의 카트를 빌려 비행기처럼 하늘을 날아다니지만 정작 로키는 하늘을 날 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