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0: 피날레를 맞이하여 역대급 손님 수를 기록한 서진이네 식당이 논스톱 풀영업에 들어간다. 지쳐버린 직원들을 지원 사격하기 위해 어설픈 쫄쫄이맨 나영석이 막내 직원으로 투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