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히메노는 학교 축제 연극에서 공주님 역을 맡게 되고, 왕자역은 노조미가 맡게 된다. 연습은 순조롭게 잘 진행되지만, 본공연 날 큰 문제가 발생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