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토리와 토미는 최첨단 폭발물을 사용해서 산을 폭파해 건설에 필요한 자갈로 만드는 전문가를 만나고 그들의 작업에 숨겨진 프로세르를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