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친구의 비밀을 말할 것인지 고민하는 시청자의 이야기를 듣게 된 캐미는 행사 부장 선거를 앞두고 방송에서 실수로 어린 시절부터 아끼던 하마 인형 호호를 기부하겠다고 선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