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천년혈전 편 WRATH AS A LIGHTNING
시즌 1, 에피소드 5: 사신들은 쿠로사키 이치고의 소울 소사이어티행에 기뻐하지만, 곧 키르게 오피의 능력 탓에 그와 연락이 끊긴다. 그 가운데, 만해를 잃은 대장들은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