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드디어 유스케가 육체로 돌아가 살아날 때가 찾아온다. 하지만 누군가가 오늘 안에 유스케의 육체에 생명력을 불어넣지 않으면 다음 기회는 무려 50년 후. 자정을 몇 분 남겨놓고 케이코는 유스케의 집으로 급히 달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