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제너레이션 ZERO TO ONE
시즌 1, 에피소드 2: 수많은 생각과 감각, 기술, 재능이 모여 완성되는 케이팝의 제작 과정 관해 들여다본다. 노래 그 자체에서부터 촬영, 콘셉트, 공연까지 이모저모를 파헤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