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스 오브 러브
한때 유망한 발레리나였던 비너스는 정신분열증으로 인해 미국의 스트립바에서 일하게 된다. 취미를 통해 과거와의 연결점을 유지하던 비너스는 사진작가 브라이언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고, 그를 향한 마음이 커지는 만큼 그녀의 질투심 또한 커져만 간다. 브라이언이 점차 자신에게 소홀해지고, 크리스틴이라는 골동품점 주인과 가까워지자 비너스는 결국 복수를 계획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