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이집트
신들의 세상이 인간들의 세상과 연결되어 있던 시절의 이집트, 어둠의 신 세트가 태양의 신 호루스의 두 눈을 빼앗고 왕위를 차지한다. 도둑 벡은 세트에게서 호루스의 한쪽 눈을 훔치고 아내와 함께 세트에 맞서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세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신들의 관문을 통과한 부부는 세트와의 마지막 대결을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