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바지를 입지 않는다
아내를 비극적인 익사 사고로 잃고 7년이 지난 지금 홀아비 유하는 딸 엘리를 혼자 키우면서 점점 더 정서적으로 멀어진다. 그러던 어느 날, 성행위를 주도하는 여자, 모나를 우연히 만나게 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도 짜릿한 무언가를 느끼게 된다. 유하는 자신이 마조히즘의 세계로 들어가는 것을 발견하고 그의 일상을 뒤엎는 위협적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