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즈 아킴보
평범한 직장인이지만 키보드를 잡았다 하면 키보드 워리어가 되는 마일즈, 어느 날 그는 목숨을 걸고 싸우는 게임 스키즘에 대한 악의적 글을 쓰고 잠이 든다. 곧 그는 게임에 강제 접속이 되어 게임의 최강자 닉스와 싸워 이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