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힐의 전투
미국군 사령관 맷 모건의 아내가 살해당한다. 범인들은 독특한 모양의 안장을 빠트리고 떠났는데 맷은 그것이 옛 친구 크레이그의 것임을 알아볼 수 있었다. 맷은 그가 정착해 살고 있는 건힐 시를 향해 출발하고, 한편 크레이그는 그 사건의 범인들 중 하나가 자신의 아들 릭이란 사실을 알아내고 슬픔을 감추지 못한다. 할리우드의 전설적인 카리스마 커크 더글라스와 안소니 퀸 주연, 의 존 스터지스 감독의 고전적인 복수극을 다룬 스펙터클 서부극!